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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구매 제201500460호] 한국뇌연구원 시설종합관리 용역]
제목 [구매 제201500460호] 한국뇌연구원 시설종합관리 용역
부서 인사총무팀  첨부파일 첨부파일 1.입찰공고문(변경).hwp 아이콘 1.입찰공고문(변경).hwp
첨부파일 2.과업지시서.hwp 아이콘 2.과업지시서.hwp
첨부파일 3.(긴급)입찰사유서.pdf 아이콘 3.(긴급)입찰사유서.pdf
첨부파일 4.시설종합용역 특수조건.hwp 아이콘 4.시설종합용역 특수조건.hwp
등록일자 2015/12/03 조회수 2,597
<공고번호 : 한국뇌연구원 구매 제201500460-1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한국뇌연구원 시설종합관리 용역
나. 위 치 :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61(신서동 1142-1)
다. 시설규모
○ 연 면 적 : 20,583.40㎡(6,226평)
○ 대지면적 : 52,000㎡(15,730평) ※ 2단계 유휴부지 포함
○ 건축면적 : 5,449.68㎡(1,649평)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용역기간 : 2016.1. 1 ~ 2016. 12. 31(1년)
바. 배정예산 : 금일십일억사천이백이십구만육천원정(₩1,142,296,000, VAT 포함)
사.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비가격으로 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마감일 3일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아. 전자입찰서 접수기한 : 2015. 12. 4(목) 10:00 ~ 2015. 12. 11(금) 14:00
자. 입찰참가신청(공동수급협정서전자제출) 마감일시 : 2015. 12. 10(목) 18:00
차. 개찰일시 : 2015. 12. 11(금) 15:00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전자입찰, 적격심사, 단독이행 또는 공동계약(분담이행만 허용)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2개 업체 이내의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하며, 분담비율은 건물(시설)관리업체 66%
위생관리업체 23%, 시설경비업체 11%로 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대표자는 건물(시설)관리업체로
합니다.
라. 적격심사는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5-41호)을 적용하며 이행실적의
유사용역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마. 본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12개월(2016. 1. 1~ 2016. 12. 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의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사. 공동수급 관련 공지사항(해당업체만 해당)
- 공동수급체 구성원 공동으로 계약이행이 필요한 면허, 등록 등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분담한 업무를 이행하는데 필요한 가각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제한을 받지 않는 자
다.“시설물관리업”으로 사업자 등록을 팔한 전문용역업체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5.10.07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개찰일 전일까지 시설경비업(업종코드:1164) 및 위생관리용역업(업종코드:1162) 및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1260)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건물청소용역(세부분류번호:7611150101)] 및 세부품명:보안관련용역(세부분류번호: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 (단,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분담이행방식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써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은 무효 처리합니다.
 
마.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건물연면적 10,000㎡ 이상의 교육연구시설에 대한 시설관리용역(미화,
경비 등 제외)으로써 단일 계약 건으로 연 간 계약금액이 7억원(부가세포함) 이상의 실적을 보
유한 업체
 
※ 교육연구시설이라 함은 건축법시행령 [별표1] “용도별건축물의 종류” 10.교육 연구시설 중
“마” 연구소를 말함
 
바. 공고에서 정한 서류를 정해진 기일 내에 제출한 업체
 
4. 입찰참가자 사전 제출서류(직접제출/우편제출 불가)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공동수급일 경우, 수급체 구성원 각 1부)
나. 업·면허 등록증 사본 각 1부(공동수급일 경우, 수급체 구성원 각 1부)
다. 직접생산증명서 1부
라. 실적증명원 원본 1부
 
※ 실적증명원은 반드시 발주기관의 확인을 득한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용역이행실적내용(기간, 금액, 면적 등)이 표기된 실적증명원과 공공기관 이외의 이행실적은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세금계산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건축물 관리대장 원본 1부
바. 제출기한 : 2015. 12. 10(목) 18:00 이내
- 제출처 : 우리원 2층 인사총무팀(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61)
※ 대표사 또는 위임받은 수급체 구성원이 제출 가능

5. 입찰일정 및 장소
가. 입찰등록 및 마감일시 : 2015. 12. 3(목) 09:00 ~ 2015. 12. 11(금) 14:00
나. 개찰일시 : 2015. 12. 11(금) 15:00
다. 개찰장소 : 우리원 입찰집행관 PC
 
6.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서로 갈음합니다.(G2B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 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는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입찰자에게 적용됨)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
증금의 국고귀속) 및 동법 시행규칙 64조에 의합니다.
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한 후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된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가
한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적격심사대상용역이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2호 적용
(별표 2 : 추정가격이 5억원 이상의 시설분야용역)
※ 이행실적 평가기준 : 동등이상용역(금액기준)만 인정하며, 시설관리, 미화(청소), 경비 각각의
이행실적 평가점수에 분담비율을 곱한 후 합산하여 평가
※ 아파트·주상복합건물의 청소용역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②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방법”에 의함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우리
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허위로 제출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등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수행능력평가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
정하며,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본 용역의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산정한 노임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이상(「최저임금법」
제 10조 제1항의 규정에서 장한 최조임금 이상의 금액)을 지급하여야 하며 우리원이 요청하는 경우
기성·준공 대가청구 시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
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해당)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대표자는 청렴이행각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일반용역적격심사세
부기준,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팔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
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압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우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과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r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
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
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
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낙찰자는 기존 근무자의 업무수행에 특별한 결격 사유가 없는 경우 고용승계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청소(미화)부문에 대하여는 고용승계를 원칙으로 합니다.
바. 기타 상세한 용역 관련 사항은 우리원 시설안전전산팀 이상헌(☎ 053-980-8271), 입찰 진행 등에 관한 사항은 인사총무팀 이승재(☎ 053-980-828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공고는 홈페이지(http://www.kbri.re.kr)에도 게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5년 12월 04일
 
 
한국뇌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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